대건냉동이엔씨 정일 대표, 신안군에 지역인재 육성 장학금 1,000만 원 기탁
조회수 : 28
작성일 : 2024.11.12
전남지부장인 정일 대건냉동이엔씨 대표님의 장학금 기부 기사입니다
대건냉동이엔씨 정일 대표와 배우자 김명숙 씨가 (재)신안군장학재단에 장학금을 전달하고 박우량 신안군수(좌)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건냉동이엔씨의 정일 대표와 배우자 김명숙 씨는 지난 11월 11일 전라남도 신안군청을 방문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1,000만 원의 장학 기금을 (재)신안군장학재단에 전달했다.
전남 무안군에 위치한 대건냉동이엔씨는 농수축산물 저온저장고를 비롯해 초저온 급속 동결고, 특수 냉동 응용장치 등을 제작, 설치, 유지·관리하는 전문기업으로, 오랜 기간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해오고 있다.
특히 정일 대표와 김명숙 씨는 꾸준히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부와 함께 저소득층 가정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힘써왔다. 그동안 ‘에어컨 기탁’이나 ‘보일러 교체 및 수리 서비스 제공’ 등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원과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2020년에도 신안군에 1,000만 원의 장학기금을 전달한 바 있다.
정일 대표는 “우리 회사가 지역 발전과 함께 성장할 수 있어 감사하며, 신안군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데 힘을 보탤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더욱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출처 : 냉동공조저널(http://www.hvacrj.co.kr)